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러브유, 주한 요르단 대사관에 코로나19 방역품 전달외

위러브유 ♡운동본부

by 호떡호두 2021. 2. 2. 08:44

본문

마음 따뜻한 위러브유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지난 26일,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주한 요르단 대사관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품 및 난치병 환자 의료비를 전달했다고 합니다.

위러브유 본부에서 코로나19 방역품 키트 747개(2만 달러 상당)와 난치병 환자 의료비 2천만 원을 지원하는 전달식이 열렸다. 현장에는 장길자 위러브유 회장과 아델 모하마드 아다일레 주한 요르단 대사 부부, 위러브유 이사진이 참석했다.

장길자 회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순탄치 않은 상황에서도 이렇게 지원을 할 수 있어 기쁘다. 서로 도움을 주고받은 게 좋은 인연이 되어 가족 같은 마음이 든다"며 "앞으로도 계속 사랑을 나누고 도움을 전할 것"이라고 희망 메시지를 전했다.

아델 모하마드 아다일레 주한 요르단 대사는 "긴밀한 협력으로 꼭 필요한 지원을 해주셨다. 이 같은 손길이 있기에 우리에게 밝은 미래가 열릴 것이라 생각한다"고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전 세계를 돕는 위러브유의 사랑과 자비가 항상 좋은 본이 된다"며 "여러분의 도움으로 이 세상이 모두가 살고 싶은 아름다운 세상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현지에 전달되는 방역품 키트는 마스크와 손 세정제를 비롯해 손 세척 비누, 살균제, 화장지, 여성용품, 세탁세제, 표백제 등 생활 방역과 개인위생 관리에 필요한 용품들로 구성됐다. 요르단 내 시리아 난민 지원을 총괄하는 비영리 구호단체 요르단하심자선기구(이하 JHCO)를 통해 난민들과 취약계층 747세대에게 전달된다.

출처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http://www.joongboo.com)

 

국제위러브유, 주한 요르단 대사관에 코로나19 방역품·난치병 환자 의료비 전달 < 문화종합 < 문화 < 기사본문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joongboo.com)

 

국제위러브유, 주한 요르단 대사관에 코로나19 방역품·난치병 환자 의료비 전달 - 중부일보 - 경

국제위러브유가 주한 요르단 대사관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품 및 난치병 환자 의료비를 전달했다.26일 위러브유 본부에서 코로나19 방역품 키트 747개(2만 달러 상당)와 난

www.joongboo.com

 

관련글 더보기